㈜풍림공조시스템, 금천미래장학회에 500만 원 후원

금천피플 / 최원화 기자 / 2023-07-17 11:25:39
  • 카카오톡 보내기
▲ 장학금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박준식 금천미래장학회 이사장, 전용덕 ㈜풍림공조시스템 대표, 유성훈 금천구청장. 금천구청 제공

 

[금천구민신문 최원화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7월 14일 ㈜풍림공조시스템(대표 전용덕)에서 장학금 500만 원을 재단법인 금천미래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금천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금천미래장학회 박준식 이사장, 전용덕 ㈜풍림공조시스템 대표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01년 설립된 ㈜풍림공조시스템은 22년간 냉난방 공조시스템을 설치 납품하면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일해왔다.

2021년에는 구로구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고, (사)김상옥 기념 사업회에도 꾸준히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전용덕 대표는 “금천구와 함께 G밸리에서 성장한 기업이니만큼 지역 사회에 나눔으로 보답하려고 한다”라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준식 이사장은 “장학금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급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G밸리 기업의 든든한 응원 속에 금천의 빛나는 인재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며, “구에서도 공교육의 빈자리를 채워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금천구민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