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가정의 달 가족프로그램 운영

기관/단체 / 박민선 기자 / 2021-04-26 09:39:25
  • 카카오톡 보내기
자녀 연령에 따라 테마별 파티키트 제공, 가족파티 후기 인증

▲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온가족 파티하고 싶소’ 홍보 포스터. 금천구청 제공

 

[금천구민신문 박민선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이하 센터)에서 가족프로그램 ‘온가족 파티하고 싶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센터는 구에 거주하는 부모자녀를 포함한 2대(代)이상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즐거운 파티를 도울 수 있도록 파티키트를 지원한다.

자녀의 연령에 따라 ‘스위트홈파티’, ‘플레이 홈파티’, ‘나이스홈파티’ 세가지 파티테마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스위트홈파티’는 영유아기,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180가정)을 대상으로 하며, ‘풍선가랜드’, ‘베이킹믹스’, ‘왕눈이 세안밴드’ 키트를 제공한다.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50가정)은 ‘로제닭갈비떡볶이’, ‘보드게임(랜덤1종)’을 제공하는 ‘플레이홈파티’, 성인자녀를 둔 가족(70가정)은 ‘샹그리아’, ‘베이컨 야채말이’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나이스홈파티’를 선택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4월26일부터 28일까지 센터 홈페이지(https://geumchfc.familynet.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테마별 모집가구 수에 따라 선착순 접수한다.

선정된 가족은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센터에서 파티키트를 수령해 가족만의 즐거운 파티를 진행한 뒤 구글폼에 가족의 후기를 올리면 된다.

유성훈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주민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각 가정 내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금천구민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